본문 바로가기

영화.만화.애니메이션

워킹데드의 매기에 대해 더 알고 싶다

인기 드라마 워킹 데드의 등장인물 매기 그린에 대해 소개합니다. 매기는 용감하고 때론 남자보다 더 용감한 모습을 보이지만 동료를 위해서라면 희생도 마지 않는 인물로 그려집니다. 그 인물상과 매력을 체크하며 드라마를 즐깁시다.

인기의 등장인물 "매기 그린"은 어떤 인물인가?

매기는 릭 일행이 발견한 그린 목장 주인 허셜의 딸입니다.

워커에게 용감하게 때로는 격렬하게 맞서는 여성으로, 목장에서 릭 일행을 내쫓으려는 아버지 허셜을 설득하는 등 정이 많은 착한 인물이기도 합니다.

 

매기는 싸움 잘하는 여자

매기는 시즌2의 2화에서 처음 등장한 인물입니다. 매기는 첫 등장에서부터 시청자들 사이에서 "멋있다"는 소리와 함께 화제에 올랐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매기의 첫 등장은 질주하는 말에 탄 채, 릭의 동료였던 안드레아를 덮치려 한 워커에게 일격을 날리는 장면이었으니까요. 또 청년 글렌이 아직 여성 경험이 없다는 것을 매기에게 고백했을 때, 그녀가 보여준 행동은......

이외에도 동료의 위기 있을 때나, 워커의 습격이 있을 때도 겁을 먹지 않고 항상 과감하게 맞섭니다.

 

그린 목장에 사는 매기와 매기의 가족

매기의 아버지 : 허셜 그린

매기의 아버지 허셜은 수의사로 부상을 당한 릭의 아들과 대럴를 치료합니다. 허셜은 워커들을 좀비라 생각하지 않고 단지 병에 걸렸을 뿐이라 생각하며 목장의 헛간에 숨겼습니다. 왜냐하면 워커가 된 허셜의 아내, 아들을 죽이고 싶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매기의 여동생: 베스 그린

매기의 여동생 베스는 워커가 된 어머니가 눈 앞에서 죽는 모습을 보고 쇼크로 잠시 정신적 위태로움을 겪게 되는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인기 커플이었던 매기와 글렌

글렌은 동료를 위해 생필품 물자 조달을 담당하고 있었습니다. 때론 워커의 미끼 역을 맡기도 하고, 거짓말은 못하지만 동료의 소중한 비밀은 안고 가는 너무나 호인적인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매기의 소중한 사람은 잇달아......

먼저 매기의 어머니아 동생이 워커로 죽어 버립니다. 에피소드가 진행되면서 매기의 소중한 사람이 늘면서 워커 그리고 또 다른 일행과 싸우면서 잇달아 매기에게 시련이 닥칩니다.

어쩌면 가장 많은 슬픈 이별을 겪는 캐릭터지만, 매기는 그럴 때마다 소중한 것은 늘 마음에 있다고 생각하며 씩씩하게 마저 살아가는 강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매기 그린을 연기한 사람은?

1982년 1월 7일 미국에서 태어난 여배우 "로렌 코핸"
그녀의 대표작은 인기 드라마 시리즈 <슈퍼 내추럴> <뱀파이어 다이어리>에 출연했으며, 2016년에는 영화 <배트맨VS슈퍼맨: 저스티스리그의 탄생>에서 배트맨의 어머니 마사 역을 연기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