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만화.애니메이션

동심파괴! 만약… 만화 캐릭터가 나이를 먹는다면?

"나는 점점 세월과 함께 나이를 먹어가지만, 내가 좋아했던 사람은 언제까지나 젊고 아름답고 빛나는 모습을 원하는 것……"

 

 

아티스트 Andrew Tarusov는 1900년대 초반에 태어난 만화 캐릭터들을 선택했습니다. 



그들은 불로불사의 몸을 가졌지만, 만약 지금 2015년까지 나이를 먹은 채 살아왔다면 어떤 모습일까? 라는 주제로 그들을 다시 표현했습니다.



 

 

 

 

 

 

 

기미, 주름, 다크써클은 기본이고 요통, 관절통, 틀니에 치아는 누렇고 어른용 기저귀까지……



   

미키와 미니의 모습은 그나마 이상적이네요.

미니는 나이가 든 후 화장이 짙어지고 섹시함을 손에 넣은 것 같습니다. 구피는 아직도 어떤 상황에서 웃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노숙자라니……)

스티브잡스와 같은 옷차림을 한 벅스와 로라 버니도 좋아 보입니다. 나이를 먹어도 사이가 좋은 모습이 행복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