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연예인 이야기

주드로의 의외로 모르는 사실 13가지

달콤한 듯 섹시한 마스크로 전 세계 여성을 사로잡았던 주드로. 최근에는 그의 자녀들이 줄줄이 모델로 데뷔하고 있는데 과연 그의 모습을 어떤지? 주드로에 관한 에피소드 13가지를 소개합니다.

 

1. 여자로 오인 받은 경험이 있다

국립 청소년 뮤직 극장 출신인 그는 당시 첫날 밤 여자방으로 배정받았다고 합니다. 그의 이름이 원인이었다고 하는데요~ 물론 방은 곧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지금의 모습을 봐서는 좀처럼 상상하기 힘들지만……

 

 

2. 축구사랑

런던 출신인 그는 축구클럽 토트넘의 팬. 종종 아이들을 데리고 관람하는 모습이 목격되고 있습니다.

 

 

3. 젊은 시절부터 지금까지 심경의 변화

어렸을 때 항상 공상과 꿈을 지고 있었다는 주드로. 그는 자신을 낙관적으로 묘사하고 있지만 가끔은 그것을 잃어버릴 때가 있다고 말합니다. 그럴 때에는 언제나 자신의 의견 따위는 사라진다고 하는데 다행히 최근에는 다시 예전과 같은 이상주의자가 되었다고 하네요.

 

4. 넓은 교우관계

「360」에 같이 출연했던 '레이첼 바이스'와 사이가 좋은 주드로. 그 밖에도 이완 맥그리거조니 리 밀러와도 친한 사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이완 맥그리거와 조니 밀러는 한때 그와 룸메이트였던 적도 있었기 때문입니다.

 

 

5. 색소폰 연주도 가능

「리플리」에서 백만장자의 아들 '디키'를 연기한 그는 이 역할을 위해 색소폰을 배웠다고 인터뷰에서 밝히기도 했습니다.

 

 

6. 주드로가 좋아하는 말

그가 좋아하는 말은 "Dad(아빠".

사랑하는 아이들에게 불리는 것이 너무 기뻐 참을 수 없다고 말합니다. 그에게는 5명의 자녀가 있으며 그 중 장남 '래퍼티 로'와 딸 '아이리스'는 모델로 데뷔하기도 했습니다. 종종 아이들과 함께 있는 모습이 파파라치에 의해 찍히는 등 좋은 아버지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7. 영국 아카데미상을 수상

미국 아카데미 상에서 수상하지는 못했지만, 「리플리」를 통해 남우 조연상에, 「콜드 마운틴」에서는 남우 주연상 후보에 오른 경험이 있습니다. 「리플리」는 영국 아카데미 영화상 남우 조연상 수상을 완료했습니다.

 

 

8. 왓슨을 연기한 이유는?

「셜록 홈즈」에서 맡은 그의 배역은 홈즈의 파트너 왓슨. 이 영화에 출연하게 된 계기는 바로 '로버트 다우니 JR'때문이라 합니다. 주드로는 이전부터 그의 팬이었고 그가 출연한다는 말에 OK사인을 내비쳤다고 하네요.

 

 

9. 연극에서도 대활약

본국 영국에서는 연극 무대에서도 대활약중인 주드로입니다. 토니 상에 후보로 오른 것이 2번(Indiscretions, 햄릿), 로렌스 올리비에 상 후보로는 3번(햄릿, 헨리 5세, 안나 크리스티)이나 올랐습니다.

그러나 연극 무대는 위험도 함께하기에 「The Tragical History of Doctor Faustus」에서는 다리에서 피를 볼 정도의 부상을 포함해 3번의 사고를 겪기도 했습니다.

 

 

10. 화려한 연애 편력

섹시한 모습으로 어디서나 인기가 많았던 그는 여성과 관련된 일에서는 단정치 못한 면도 보여줬습니다.

전 부인 '새디 프로스트'와는 2년 이상 친권을 두고 다투는 싸움을 하였고, 한 번 약혼까지 했던 '시에나 밀러(사진)'과는 주드로의 외도가 원인으로 헤어지게 되었습니다. 이어 4번째 아이의 어머니 '사만다 버크'와 5번째 아이의 어머니인 '캐서린 하딩'과도 이미 파국을 다한 것으로 보입니다. 연애 편력은 꽤나 화려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11. 케이트 모스와도 사이가 좋지 않다?

또한 그는 전처였던 '시대 프로스트'의 친구인 '케이트 모스'의 딸의 대부였지만, 두 사람이 이혼하게 되면서 그 이야기도 없던 일이 되었습니다. 참고로 케이트 모스는 주드로의 딸 '아이리스'의 대모였기도 합니다.

 

 

12. 주드로 몸에 새겨진 문신의 비밀

그런 주드로지만, 아직도 전 부인 '시대'의 이름이 새겨진 문신이 남아 있습니다. 이것은 비틀즈의 곡 'Sexy Sadie'의 가사 중 "You along came to turn on everything, Sexy Sadie"으로 모두 지운 것이 아닐까 라는 말이 전해졌지만 결국 그의 팔에 아직도 남아 있습니다.

또, 그의 팔에는 여러 마리의 개미가 새겨진 문신도 있습니다.

 

 

13. 사실 사회문제에 배우!?

배우로서 요란스런 모습도 가진 주드로지만, 의외로 사회활동에 주력하는 모습도 보입니다. 2007년 아프카니스탄에 10일정도 머물면서 다큐멘터리 필름을 촬영한 적이 있으며, 자선 무대 "A Curious Night at the Theatre"의 출연하는 등 의외의 일면도 엿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