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만화.애니메이션

오크도 주인공! 게임원작 영화 「워크래프트」 예고편

블리자드의 히트 게임 워크래프트 시리즈를 원작으로 한 판타지 영화 Warcraft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아직 트레일러 영상이지만 원작 팬이 아니더라도 충분히 흥분할 수 있는 영상임이 틀림없다 생각합니다.



 

인간이 사는 대륙 아제로스. 그곳에 어느 날 포털이 열리면서 오크 대륙 드레노어가 연결된다. 두 대륙은 곧 전쟁이 벌어질 위기에 처하고, 인간/오크 전사들이 고국을 위해 일어선다는 이야기.

 

이번 작품은 원작 게임의 1탄인 「Warcraft : Orcs & Humans」에서 다룬 1차 전쟁 전야의 내용을 중심으로 흘러갈 듯 합니다.

인간 왕국을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걸고 싸우는 안두인. 그리고 마술사에 의해 전쟁의 밤으로 치닫는 오크 족을 어떻게든 막으려 애쓰는 오크 전사 듀로탄. 이 둘을 주인공으로 앞세워 판타지 세계의 전쟁을 그린다… 분명 기대할 수밖에 없는 스토리.

특히, 개인적으로 이 시리즈의 MMORPG 「World of Warcraft」의 Horde 진영에서 플레이한 적이 있어서 더 큰 흥미로움을 느꼈습니다.
(마음 같아선 오크 쪽의 편을 들고 싶어집니다……)



아무튼 CG를 통해 그려진 오크 전사들이 스크린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것만으로 행복해집니다.

덧붙여 이번 영화의 중요 캐릭터 중 하나인 오크 영웅 '오그림 둠해머'를 연기한 사람은 영화 퍼시픽 림에서 '스트라이커 유레카'의 조종사 '척 한센'을 맡은 로버트 카진스키입니다.

 

오그림 둠해머오그림 둠해머

사실 그는 열혈 게이머로도 유명한데,
실제로 「World of Warcraft」에 너무 열중한 나머지 차인 적도 있었다는 에피소드를 스스로 말할 만큼 워크래프트의 광팬 중 한 명입니다. 그에게 있어 이번 역할은 매우 기쁜 일 중 하나일 수도 있겠네요.

영화 「Warcraft」는 2016년 6월 10일부터 미국에서 공개될 예정.
아직 공개 전까지 여유가 있어서 본 작품에 흥미를 느낀 분들은 그사이에 원작 게임 시리즈를 잠시 즐겨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